Life/Topic,Gossip / / 2017. 1. 11. 06:13

프리스타일 랩 래퍼 투게더 브라더스 의 지조 뜻 나이 라디오스타

반응형





쇼미더 머니 2에서 준우승 발표가 난 순간 몰래카메라인줄 알았다는 프리스타일 래퍼


지조 !!



BK Block과 함께 투게더 브라더스 팀에서 활동하고 있는 지조는 한가지 스타일에만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본인만의 


색깔로 해석해 개성 넘치는 래핑을 선보이고 있는 래퍼입니다.


프리스타일에 매료된건 이현도의 완전 힙합을 통해서라는 지조는 그 이후 


프리스타일에 대해 나름 공부하고 비트박스도 열심히 연습했다죠.


이후 프리스타일 랩 분야에서 최강자 소리까지 들을 만큼 성장한 지조


뛰어난 프리스타일링 뿐 아니라 그만의 독특한 하이톤은 더욱 그를 돋보이게


만듭니다.







지조의 본명은 민주홍 이고 나이는 1986년 1월 1일 생으로


올해 32살이 됐다. (빠른 32 ㅋㅋ)


학교는 스타와 꼴통(?)들이 많이 배출된 서울예대 출신.


지조 예명의 뜻은 말그대로 쭉 지조를 지키자는 뜻에서 지조로 지었다네요.ㅋㅋ


하하와는 많이 친한 사이로 알려졌는데 사실 하하는 지조의 소속사인


QUAN 엔터테인먼트의 사장이죠. 사장님~


참고로 QUAN 엔터테인먼트에는 하하의 부인(아내) 별 과 가수 스컬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지조는 술을 워낙 좋아하는걸로 알려져 있는데 하하가 술도 자주 사주며 꼬셔서


소속사에 들어갔더니 이제야 밀어주기 시작했다고 장난스럽게 디스하고 있죠.ㅋㅋㅋ


2013년 쇼미더머니2에서 준우승을 하며 유명세를 타기 전에도 숨은 실력자로


언더그라운드에서는 유명했었는데요. 


2009년 Seoul city Rockers 대회, 2010년 Freestyle day 대회, 


2011년 Feel the Thachy Beat 2011에서 우승을 한 경력이 있습니다.


1월 11일에는 MBC 라디오스타 에 출연해서 숨겨진 예능끼를 확인할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다른글보기



네이버 번역 파파고 pc버전 스페이스 렙스페이스


요즘 계속 쓰고 있는 더모베이트액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